【경기=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경기도의회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경기도의회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경기도의회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은 21일에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더불어민주당 전국여성위원회 발대식에서 부위원장으로 임명됐다.

이채명 의원은 성평등 문화 확산, 여성 맞춤형 정책 실현 등 여성의 권익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회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더불어민주당 전국여성의원협의회 사무총장도 맡고있는 이채명 의원은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회 각 영역, 특히 정치영역에서 여성의 정책 참여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채명 의원은 “변화하는 시대에 맞게 여성의 권익향상과 정치참여가 확산될 수 있도록 부위원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임하겠다” 며, 또한 “이재정 전국여성위원장님을 비롯한 다른 당원분들과 2024 총선 승리와 더불어 우리 사회가 더 많은 번영, 평등, 더 자유로운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참고로 이날 발대식에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를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와 대다수 여성 의원들이 참여하여 위원회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고 2024 총선 승리를 위한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