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코리아플러스】 송영훈 기자 = 면허가 없는 고등학생들이 그렌져 승용차를 훔쳐 추돌사고를 낸 뒤 경찰과 추격전까지 벌이는 등 아찔한 사고를 잇따라 내고 도주한 끝에 현행범으로 붙잡혔다.전남 순천경찰서는 7일 특수절도,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도주차량, 도로교통법 위반 등 혐의로 A군 등 고교생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A군 등은 전날 오후 10시 40분께 순천시 삼산동 거리에서 잠금장치가 해제된 상태로 열쇠가 보관된 그렌져 승용차를 훔쳤다.훔친 승용차를 밤새 몰고 돌아다닌 A군 등은 이날 오전 9시 46분께 담양군 대덕면 호남고속도로 대덕분기점에서 다른 쏘랜토 차량을  들이박고 그대로 달아났다.A군 등은 112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추격전을 이어갔다.추격전 도중에도 잇단 추돌사고를 낸 이들은 호남고속도로 서순천나들목으로 역주행 하며 도주하다 도주로가 차단된 상태라 차를 버리고 달음박질로 도망친 A군 등은 멀리 달아나지 못했고,오전 10시 50분께 마지막 사고 현장 인근 천변에서 현행범으로 붙잡혔다.
【전남=코리아플러스】 송영훈 기자 = 면허가 없는 고등학생들이 그렌져 승용차를 훔쳐 추돌사고를 낸 뒤 경찰과 추격전까지 벌이는 등 아찔한 사고를 잇따라 내고 도주한 끝에 현행범으로 붙잡혔다.(사진=도주차량이 고의 추돌해 반파된 경찰차. 출처 : 독자제공)

【전남=코리아플러스】 송영훈 기자 = 면허가 없는 고등학생들이 그렌져 승용차를 훔쳐 추돌사고를 낸 뒤 경찰과 추격전까지 벌이는 등 아찔한 사고를 잇따라 내고 도주한 끝에 현행범으로 붙잡혔다.

전남 순천경찰서는 7일 특수절도,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도주차량, 도로교통법 위반 등 혐의로 A군 등 고교생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A군 등은 전날 오후 10시 40분께 순천시 삼산동 거리에서 잠금장치가 해제된 상태로 열쇠가 보관된 그렌져 승용차를 훔쳤다.

훔친 승용차를 밤새 몰고 돌아다닌 A군 등은 이날 오전 9시 46분께 담양군 대덕면 호남고속도로 대덕분기점에서 다른 쏘랜토 차량을  들이박고 그대로 달아났다.

A군 등의 무면허 난폭운전에 경찰 순찰차 2대, 승용차 8대 등 차량 총 10대가 추돌 피해를 봤다.

이 과정에 부상을 입은 경찰관 2명은 경상 환자로 분류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해 A군 등의 신병 처리 방향을 정할 방침이다.

서순천TG에 도주로가 차단돼 있자 차를 버리고 줄행랑(사진=독자제공)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