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글로벌】 강경화 기자 = 송영훈 코리아플러스글로벌 사회문화부 부장은 11일 대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교육장에서 미디어 리터러시를 체험하기 이미지의 중요성을 강의하고 있다. / 강경화 코리아플러스글로벌 기자

【대전=코리아플러스글로벌】 강경화 기자 = 송영훈 코리아플러스글로벌 사회문화부 부장은 11일 대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교육장에서 미디어 리터러시를 체험하기 이미지의 중요성을 강의했다.

11일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은 한국평생학습협회(이사장 오공임)와 한국물환경협회(이사장 명한영)이 주최했다.

이 날 교육은 한국평생학습협회(이사장 오공임)와 한국물환경협회(이사장 명한영)이 주최했다.

이 날 체험에는 이인옥 코리아플러스글로벌 전북취재본부장과 임숙남ㆍ이은채 전북취재본부 교육과학부가 함께 했다. 

아울러 주순용 수도권본부 인천취재본부장, 김용휘 코리아플러스방송 충청본부장, 김민수 코리아플러스글로벌 사진부 부장도 함께했다.

장영래 코리아플러스플러스 대표이사는 "송영훈 코리아플러스글로벌 사회문화부 부장이 진행한 미디어 리터러시를 체험하기 이미지의 중요성을 다시금 알게됐다"고 말했다.

특히 "사회문화부가 취재현장에서 찍어 올리는 사진기사의 중요성을 알게됐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