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태권도협회 격파분과 신설
꿈나무태권도장 김택주 관장 격파분과
1대 위원장 및 감독 발탁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꿈나무태권도장 김택주 관장이, 지난 13일 성남시태권도협회 사무실에서 성남시태권도협회장인 최재구 회장에게 위촉장을 전달받고 함게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NS톡방캡처)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꿈나무태권도장 김택주 관장이, 지난 13일 성남시태권도협회 사무실내에서 성남시태권도협회장인 최재구 회장에게 위촉장을 전달받고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NS단체톡방캡처)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성남시 태권도협회가, 지난 13일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83번길 20에 위치한 성남실내체육관 성남시태권도협회 사무실에서 이번에 신설된 격파분과 위원장 및 감독으로 발탁 된 성남시 꿈나무태권도장 관장인 김택주 관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꿈나무태권도장 김택주 관장, 격파분과 1대 위원장으로 위촉받은 위촉장(사진제공=SNS단체톡방캡처)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꿈나무태권도장 김택주 관장, 격파분과 1대 위원장으로 위촉받은 위촉장(사진제공=SNS단체톡방캡처)

이날 위촉된 위원들은 30여 명이 위촉됐으며, 새로이 신설된 격파분과에 거는 기대가 크다.

이어 태권도 도장별로 어린이시범단을 운영하는 도장이 있어서, 성남시의 각종 행사에 어린이 시범단의 화려한 활약상에 기대를 걸어보며, 또한 시민들에게 어떠한 많은 감동과 감탄을 줄 것인지에 대해 기대를 걸어보기도 한다.

그리고, 꿈나무태권도장 수련생들은 각종 격파 대회에 출전하여 많은 입상과 우승을 독차지하다시피 해 와 정평이 나 있기도 한다.

이날 격파분과 1대 위원장 및 감독으로 위촉과 발탁이 된 꿈나무태권도장 김택주 관장은 “제자들에게 본이 되는 스승이 되도록 열심히 정진(노력)하겠다.” 라면서, “제자들에게 금강석처럼 강하고 물처럼 지혜로운 사람이 나와서 올바르고, 밝고 크게 국가를 이끌만한 철인이 나올 수만 있다면 스승으로서 무슨 일인들 못 하랴, 또한 무슨 여한이 있겠는가” 라는 말을 했다.

마지막으로 성남시 태권도협회 격파분과 신설에 다소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앞 으로 태권도 꿈나무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목표를 안겨줄 수 있을 것이며, 자신감들도 많이 심어줄 것을 예상하고, 여러 많은 격파대회와 시범단의 시범을 확대해 나가길 바라는 마음이다.

나아가 꿈나무태권도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 59 (백현동 551) 자유프라자 1동 1층에 자리 잡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