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당 주요 결정사항, 홍보 및 공식발표 담당하는 주요 역할 맡아
이희원 시의원, “서울시민과 서울시당은 물론 중앙당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민생경제 상황 면밀히 살펴 정책 입안에 도움 되는 일꾼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서울=코리아플러스방송】 오공임 기자 =  서울시의회 동작4, 국민의힘 이희원 의원이 지난 13일 국민의힘 중 앙당사에서 개최된 서울시당 대변인단 임명식에서 국민의힘 서울시당 수석부대변인에 임명됐다.

국민의힘 서울시당(위원장 유경준) 소속 대변인단은 국민의힘 지방조직운영 당규 제19조에서 규정하고 있는 바와 같이 서울시당의 주요 결정사항, 홍보, 기타 시‧도당 의사의 공식발표를 담당 하는 당 내 핵심기구이다. 이희원 의원은 이 대변인단의 수석부대변 인으로 임명됐다.

이 의원은 전 국민의힘 서울시당 홍보위원회 본부장을 역임했으며 시민의 눈높이에서 정책발전과 당의 미래지향적 비전의 조화를 위해 힘써왔다. 또한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학교시설 안전문제, 교육환경보호구역 내 유해시설 차단, 학교폭력문제 등의 당면한 의제 해소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발빠르게 활동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왔다.

특히 서울시의회 11대 의원으로 부임한 직후 동작구 지역 수해복구 현장에 직접 참여하여 지역주민 생활복귀에 앞장섰으며, 학교앞 20m 내 교육환경절대보호구역 유해환경 해소에 앞장 서 동작 구청 및 서울시교육청 등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로 문제해결에 큰 역할을 해왔던 성과가 있다.

이희원 의원은 이번 임명에 대해 “시민의 삶 속에서 지역의 시선으 로 서울시당의 주요정책을 대변하고, 김기현 당대표님 선임 이 후 새롭게 변화되는 국민의힘 서울시당의 주요 사항을 홍보, 발표할 수 있는 주요한 직책을 맡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감사한 마 음을 가지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서울시당위원장이신 유경준 위원장과 강성만 수석대변인 을 비롯해 모든분들께 감사 말씀을 전하며, 각양각색인 서울 시민의 목소리에 최적화된 정책으로 화답하는 국민의힘만의 정신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희원 의원은 “수석부대변인을 맡게 되어 커다란 자부 심과 책임감을 동시에 가지게 됐다. 서울시민과 서울시당은 물론 중 앙당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경기침체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민생경제 상황을 면밀하게 살펴 정책 입안에 도움이 되는 일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