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프러스】 강경화 기자 = 대전 서구 용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명숙)는 지역 내 위치한 계란 도·소매업체 단비계란(대표 김대광)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계란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기로 협약하고 있다. (사진=서구)

【대전=코리아프러스】 강경화 기자 = 대전 서구 용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명숙)는 지역 내 위치한 계란 도·소매업체 단비계란(대표 김대광)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계란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기로 협약했다.

이 날 협약으로 단비계란에서는 지역 내 저소득층에게 계란을 후원하며, 동 행정복지센터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후원이 필요한 대상자를 연계한다.

김대광 대표는 “작은 후원으로 건강한 밥상에 힘을 보태고 싶어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자 결정했으며, 사업의 상황이 나아지면 좀 더 많은 가구에 후원을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정명숙 위원장은 “단비계란은 해마다 몇차례씩 후원을 했는데 올해부터는 정기후원을 통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건강한 밥상을 제공함은 물론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에 솔선하여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박용상 용문동장은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신선한 계란은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