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충남 홍성교육지원청 홍성도서관은 오는 27일부터 초등 3~4학년을 대상으로 월간홍도 그림책방의 4월의 이야기인 권오준 작가의 그림책방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진=홍성교육지원청)

【홍성=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충남 홍성교육지원청 홍성도서관은 오는 27일부터 초등 3~4학년을 대상으로 월간홍도 그림책방의 4월의 이야기인 권오준 작가의 그림책방 참여자를 모집한다.

4월의 작가로 선정된 권오준 작가는 날아라, 삑삑아, 비비를 돌려줘, 지구 어디에나 있는 바글바글 바이러스 등 다수의 책을 쓰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생태동화 작가이다.

이번 권오준 작가의 그림책방은 4월 6일부터 시작해 주마다 목요일마다 4주간 진행된다.

6일과 13일에는 권오준 작가의 그림책과 관련된 다양한 사전 활동을 진행하고, 20일에 작가와의 만남에 이어 27일에는 작가와의 만남에 대해 후기를 나누고 독서 챌린지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4월 한 달 동안 권오준 작가의 그림책을 온몸으로 체험하고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

그림책방은 11월까지 매월 운영된다. 차례대로 ▲4월 권오준 작가, ▲5월 김리라 작가, ▲6월 인형극 체험, ▲7월 미우 작가, ▲8월 경혜원 작가, ▲9월 유설화 작가, ▲10월 김경희 작가, ▲11월 김명석 작가가 그림책방에 방문할 예정이다.

월간홍도 그림책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slib.cne.go.kr)를 확인하거나 전화(☎640-880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