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시장 “어르신들의 인생 2막 응원…
배움 통해 삶의 활력 유지”

【안산=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이민근 안산시장이, 제17회 안산시 상록구 노인대학 입학식에 참석하여 함께하고 있다.(사진제공=안산시)
【안산=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이민근 안산시장이 제17회 안산시 상록구 노인대학 입학식에 참석하여 함께하고 있다.(사진제공=안산시)

【안산=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노인지회는 지회 내 노인대학실에서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상록구 노인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4일 개최된 입학식에는 이민근 안산시장, 김중근 상록구노인지회장, 이한진 노인대학장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힘찬 인생 2막을 응원하고 축하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배움에 대한 열정을 갖고 계신 어르신들의 상록구 노인대학 입학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며 “배움을 통해 삶의 활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

앞으로 상록구 노인대학은 오는 11월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4시까지 2시간 동안 관내 기관단체장, 대학교수, 병원장 등 총 35명의 강사들이 건강, 교양, 시사, 여가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한진 노인대학장은 “어르신들이 배움의 기쁨을 누리며 삶의 활력을 찾고 노인대학이 친교의 장으로 활용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