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분기 성남시의회 모범시민상 10명 표창
성남시 야탑동 원두막한식뷔페 최경순 대표

【성남=월간 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최경순 대표가 성남시의회 박광순 의장에게 모범시민상을 수상받고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성남시의회)
【성남=월간 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최경순 대표가 성남시의회 박광순 의장에게 모범시민상을 수상받고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성남시의회)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성남시의회가 지난 27일 오전 10시 30분 성남시의회 1층 로비에서 2023년 1분기 모범 시민 10명을 선정하여 모범시민상을 수상하는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42-3, 2층에 위치한 원두막 한식뷔페 최경순 대표가 수상을 하게 됐다.

최 대표는 요식업에 종사를 오랫동안 해 오면서, 여러 많은 봉사와 기부를 해 온 거로 알려져 있으며, 지금도 꾸준하게 매주 성남의 봉사단체의 하나인 더 좋은 봉사단을 통해 독거노인분들을 위해서 직접 자신이 운영하는 원두막한식뷔페 매장에서 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며 반찬 봉사를 해오고 있다.

최경순 대표가 이번 모범 신민 상을 받으며, “부끄럽다. 내가 과연 모범시민상을 받을 자격이 있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지난 시간을 다시금 되돌아보며 아쉬움과 후회가 남는 일들이 나의 머릿속에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면서, 내가 좀 더 다가가고 내가 좀 더 봉사나 일들을 더 해야 했는데,” 라면서 “앞으로 더 잘하라고 주는 상으로 알고 더 타의 모범이 되게 열심히 하면서 살아가겠다.” 라는 짧은 소감의 말을 했다.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최경순 대표와 정연화 시의원, 윤성하 행정복지팀장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성남시의회)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최경순 대표와 정연화 시의원, 윤성하 행정복지팀장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성남시의회)

이날 모범시민상 수상에는 성남시의회 정연화 시의원(더불어민주당, 야탑 1.2.3동)이 직접 최경순 대표에게 축하의 인사말을 건네면서 같이 사진 촬영을 했고, 또한 야탑1동 행정복지센터 윤성하 행정팀장이 함께 축하하며 기념 촬영을 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