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월간 코리아플러스】 김천호 기자=금산군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 (사진=금산군)
【금산=월간 코리아플러스】 김천호 기자 = 금산군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금산군청)

【금산=월간 코리아플러스】 김천호 기자 = 충남 금산군은 지난 27일 군청 상황실에서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정책 심의위원과 관계 공무원 등 총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농림사업 예산 신청에 따른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정책심의회를 개최했다.

이 날 심의회에서는 내년 495억 원 규모 농림사업 총 62개의 국도비 등 보조사업을 신청하기로 심의의결했다.

소관별로 살펴보면 농정과 379억 원, 산림녹지과 4억 원, 인삼약초과 14억 원, 농업기술센터 54억 원, 한국농어촌공사 44억 원 등이다.

군은 충남도와 농림축산식품부 심의·의결을 거쳐 내년도 사업에 반영할 예정이다.

박범인 군수는 금산군은 인삼이란 최고의 브랜드특산품과 국내 최고의 품질과 최대의 생산량을 자랑하는 들깻잎 등 고소득 작목재배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농업, 축산업, 임업 기타 농촌 기반 구축사업 등과 전반적으로 균형을 이루며 발전하기 위해서도 정부예산을 최대한 확보하고 농업·농촌에 투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