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코리아프러스】 김대중 기자 = 30일 기획예산담당관실에서 직원 간담회 ‘스낵타임’ 을 가지고 있다. (사진=금산군)<!--/data/user/0/com.samsung.android.app.notes/files/clipdata/clipdata_bodytext_230401_192631_745.sdocx--><br>
【금산=코리아프러스】 김대중 기자 = 30일 기획예산담당관실에서 직원 간담회 ‘스낵타임’ 을 가지고 있다. (사진=금산군)

【금산=코리아프러스】 김대중 기자 = 충남 박범인 금산군수는 지난 30일 직원 유대감 형성을 위한 간담회 ‘스낵타임’자리에서 “동료와 격려와 칭찬을 나누며 좋은 근무환경을 조성하자”고 말했다.

이날 박 군수는 기획예산담당관실을 방문해 직원 20여 명과 함께 대화를 나눴다.

직원들은 휴게공간, 교육 확대 등 직원복지부터 군수에 대한 개인적인 궁금증까지 물어봤으며 박 군수는 이에 관해 성실히 답변했다.

또, 중앙, 광역, 기초 등 여러 분야의 선배 공직자로서의 경험을 전달하고 군에 거주하는 주민으로서 느끼는 육아 등 개인적인 고민에 인생 선배로서 답해주는 등 편안한 분위기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금산군은 올해 본청, 보건소, 농업기술센터, 다락원 등 25개 부서를 대상으로 군수와 함께하는 직원 간담회 ‘스낵타임’을 운영할 예정이다.

박 군수는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하면 반드시 보답이 돌아온다”며 “‘생명의 고향 금산, 세계로 미래로!’를 실현하기 위해 힘을 보태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