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8가길 80 에 위치한 대학로 컬쳐씨어터 공연장에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은 ‘운빨로맨스’ 공연이 펼처지고 있는 이미지 홍보물(홍보물제공=DPS Company)
【서울=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8가길 80 에 위치한 대학로 컬쳐씨어터 공연장에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은 ‘운빨로맨스’ 공연이 펼처지고 있는 이미지 홍보물(홍보물제공=DPS Company)

【서울=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8가길 80 에 위치한 대학로 컬쳐씨어터 5층 공연장에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은 ‘운빨로맨스’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첫 개막 이후 탄탄한 연기력과 따뜻한 스토리로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은 '운빨로맨스’ 가 최근 ‘이벤트 맛집’ 이라 불리며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2017년 개막 이후 최단 기간 10만 관객을 돌파한 연극 ‘운빨로맨스’ 는 지난 2021년 (주)DPS Company와 함께 다시 성공적인 신호탄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지난 4월부터 연극 ‘운빨로맨스’ 측은 관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목요일, 금요일 오후 8시 회차를 추가했다고 전했다. 제작사인 (주)DPSCompany 측은 “평일은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시간이 촉박하다.” 며 “평일에도 하교 혹은 퇴근 후에도 문화생활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오후 8시 공연을 추가하게 됐다.” 고 전했다. 최근 연극 운빨로맨스는 관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물 찾기 이벤트, 복권 이벤트, 폴라로이드 이벤트 등’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문화회식’ 이 인기인 요즘, 단체관람으로 ‘운빨로맨스’ 를 찾는 단체관람의 발길도 잇따르고 있다. 연극 ‘운빨로맨스’ 는 점에 살고 점에 죽는 운명론자 ‘점보늬’ 와 점보늬가 사는 건물의 새 건물주이자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제택후’ 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극이다. 로맨스 뿐만 아니라 ‘NEVER GIVE UP, 포기하지 말아요!’ 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로맨스 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까지 잡은 연극으로 최근 학생 단체관람은 물론 회사 워크샵 등 단체관람객에게 인기다. 연극 ‘운빨로맨스’ 는 특별 공연 이후 약 15분 간 배우들과 관객들이 호흡할 수 있는 ‘관객과의 대화’ 도 진행한다고 전해 단체관람을 위해 공연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현재 연극 ‘운빨로맨스’ 는 대학로에서 뿐만 아니라 부산 BNK부산은행 조은극장 1관에서도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월에 시작한 부산 운빨로맨스는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부산 공연 1차팀이었던 ‘박성도, 윤봄, 이주영, 김아름’ 배우의 공연에 이어 현재는 2차팀인 ‘차인영, 최로아, 박성원, 신서진 그리고 이윤선’ 배우가 그 바통을 이어 받고 진행하고 있다.

연극 ‘운빨로맨스’ 제작사인 (주)DPSCompany 측은 ‘관객분들의 성원에 입어 서울 운빨로맨스는 평일 오후 8시 회차를 추가했다.’ 며 ‘앞으로도 연극 운빨로맨스 많은 사랑과 아낌 없는 응원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연극 ‘운빨로맨스’ 의 연출 ‘이치우’ 는 ‘부산 운빨로맨스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객분들이 오셔서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연극 ‘운빨로맨스’ 의 공연 시간과 다양한 이벤트는 인터파크티켓, 네이버예약 등 다양한 예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