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한국평생학습협회 (이사장 오공임, 회 장 윤혜숙, 대표이사 장영래, 감사 이미영)는 지난 14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1층에서 2023 한국평생학습협회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이병선 신임 이사장 선출을 의결하고 있다. / 장영래 코리아플러스 기자

【서울=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한국평생학습협회 (이사장 오공임, 회 장 윤혜숙, 대표이사 장영래, 감사 이미영)는 지난 14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1층에서 2023 한국평생학습협회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이병선 신임 이사장 선출을 의결했다.

이 날 회의에서 이사장과 회장의 선출과 임원의 임무를 정하고 이사장은 한국평생학습협회 회원으로 자격을 결정, 이사장은 명예직으로 하며 임기는 4년이며 이를 연임할 수 있다고 규정, 의결했다.

의결에 따르면  중앙회 (1 이사장 이병선 , 2. 대표이사 장영래 , 3. 센터장 강경화, 4. 감사 이미영, 5. 대전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센터장 장래숙, 6. 사무처장 김미성, 사무국장 성열우 7. 김미성 수도권센터장 8. 성열우 충청센터장, 9. 이규호 전라센터장, 10. 김미경 경상센터장)는 이 같이 구성한다. 중앙회는 전국센터의 감사와 인사를 한다.

아울러 한국평생학습협회 전국센터 센터장을 다음 명단과 같이 소속과 센터장을 정했다. 아울러 이영애ㆍ김길석ㆍ이남기 씨를 전국본부장으로 선임했다. 전국본부장은 전국센터의 업무를 총괄하며 센터 활동을 지원한다.

[전국센터]

1. 전국본부 본부장 이영애ㆍ김길석ㆍ이남기, 2. 전국센터장 강경화

◇ 수도권센터 1. 서울센터장 장영래 2. 경기센터장 반재철 3. 인천센터장 주순용 ◇ 충청센터 1. 충북센터장 김미경, 2. 대전센터장 성열우, 3. 충남센터장 김미영, 4. 세종센터장 강경화 ◇ 전라센터 1. 전북센터장 이인옥, 2. 광주ㆍ전남센터장 임수연 ◇ 경상센터 1. 대구ㆍ경북센터장 김미경 2, 경남센터장 김 란 등이다.

한편 신임 이병선 이사장 취임식은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5시 대전청소년상담복지센터 6층 교육실에서 갖기로 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