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 김미성 기자 = ICT를 활용한 창의력 강국을 만들기 위해 한국평생학습협회(회장 윤혜숙)는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2시 2023 제 20회 한국디지털콘텐츠대회 조직위원회 출범식을 앞두고 미디어 리터러시 전문가 과정을 대전청소년상담복지센터 6층 교육실에서 개최 한 뒤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 / 반재철 코리아프러스 기자

【대전=코리아플러스】 성열우 김미성 강경화 기자 = ICT를 활용한 창의력 강국을 만들기 위해 한국평생학습협회(회장 윤혜숙)는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2시 2023 제 20회 한국디지털콘텐츠대회 조직위원회 출범식을 앞두고 미디어 리터러시 전문가 과정을 대전청소년상담복지센터 6층 교육실에서 개최했다.

윤혜숙 한국평생학습협회 회장은 “ ICT를 활용한 창의력 강국을 만들기룰 위한 미디어 리터러시 전문기관인 한국평생학습협회는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4시 2023 제 20회 한국디지털콘텐츠대회 조직위원회 출범식을 대전청소년상담복지센터 6층 교육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날 오후 2시부터 미디어 리터러시 전문가 과정을 갖고 △텍스트와 △이미지, △영상을 소스로 하는 미디어 리터러시를 체험하고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을 위한 초등과정과 논리적 글쓰기를 체험했다.

이어 청소년기자단 지도를 위한 모듬활동을 체험했다. 이어 고등교육 과정 지도를 위한 글로벌&로컬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방안을 논의했다.

한편 이 날 이규배 코리아프러스 대전본부장과 반재철 수도권본부장, 전하정 편집위원 겸 충남 당진센터장, 이영애 충남 아산센터장이 함께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