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몰 당일 전 품목 20% 할인행사도 동시 진행

【진안=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전북 진안군은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안가네 장맞이 하수오 청국장’라이브커머스를 오는 26일 오후 1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사진제공=진안군)

【진안=코리아플러스】 최낙철 기자 = 전북 진안군은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안가네 장맞이 하수오 청국장’라이브커머스를 오는 26일 오후 1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진행상품은 진안고원몰 히트상품인‘하수오 청국장’이다. 안가네 장맞이 하수오 청국장은 주천면 소재 사업장에서 국내산 콩을 이용해 주문에 따라 수작업으로 그때그때 제조하며 전통방식 그대로 발효하여 판매한다.

진안고원몰은 물론 진안 로컬푸드, 우체국쇼핑몰 등에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상품으로 단골 고객층이 매우 두터운 상품이다.

안가네 친정식품 대표(안순덕)와 아리홀딩스 대표(전성민)가 함께 출연해 해당 청국장의 특징·성분과 차돌박이 청국장 및 비빔 청국장 찌개 등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는 시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진안고원몰에서 기존 1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청국장을 라이브특가 7,600원으로 판매하며 선착순 구매인증자를 대상으로 소소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커머스와 함께 수요일 전 품목 2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300매 한정으로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

임진숙 농촌경제국장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진안고원몰에서 합리적인 구매를 하길 바라며, 더불어 가정의 달 특별 할인행사를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니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