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교육 및 연구를 준비하는 학회의 과제

【충북=코리아플러스】 성열우 기자 = 한국스포츠교육학회(회장 박종률)은 지난 29일 경인교육대학교에서 ‘맞춤형 교육 및 연구를 준비하는 학회의 과제’란 주제로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한국스포츠교육학회)

【충북=코리아플러스】 성열우 기자 = 한국스포츠교육학회(회장 박종률)은 지난달 29일 경인교육대학교에서 ‘맞춤형 교육 및 연구를 준비하는 학회의 과제’란 주제로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 

학술대회에서는 맞춤형 교육에 대한 발제들이 현장 개선과 연결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시간으로 수요자 중심 스포츠 교육에 대한 이해와 다양하고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회에는 포스터 발표 11팀이 참가하여 회원 간 질문과 답변이 진지하고 치열하게 진행됐다. 특히 학문후속세대의 연구력 증진 및 학회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내기 위해 높은 수준의 심사 끝에 우수 포스터를 5편 선발했다.

박종률 회장은 “춘계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모든 회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든 회원이 오고 싶어 하는 ‘맞춤형’ 학회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리고 다시 뵐 때까지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학술대회 하루 전날인 28일에는 건강과 행복을 도모하기 위해 친선 테니스 대회를 개최하여 회원들 간 화합과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