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11일 오전 10시~ 13일까지 오후 5시까지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행사(100% 선물 증정) 진행
야탑역 1.2번 출구 동편 광장 일대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성남 분당 야탑상인회에서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홍보 포스터(포스터제공=야탑상인회)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성남 분당 야탑상인회에서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홍보 포스터(포스터제공=야탑상인회)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상인회가 11일 오전 10~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 야탑역 1.2번 출구 동편 광장 일대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을 진행한다.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프리마켓 장터 앞에서 상인연합회,야탑상인회 회장인 조우식 회장(사진왼쪽)과,
【성남=코리아플러스】 이태호 기자 =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프리마켓 장터가 열리는 곳 앞에서 상인연합회와 야탑상인회 회장인 조우식 회장(사진왼쪽부터), 야탑상인회 나유집 사무국장, 야탑상인회 황미향 총무, 야탑골목형상점가상권  박현아 매니저가 함께 야탑상인회 화이팅을 외치면서 사진을 찍고 있다. / 이태호 기자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는 소·상공인들과 함께한다는 축제로서 중소기업벤처부 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공동 후원을 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진행을 주관하며, 동행 축제는 5월 9일~ 오는 5월 15일까지 전국전통시장 상점가와 상인회에서 날짜를 정해 3일간의 동행 축제 행사를 하게 된다.

이에 성남 분당 야탑상인회는 11일 오전 10시~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행사인 낚시 놀이(행사기간 매일 오후 2시~ 4시까지)도 준비되어 있다며,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놀이도 즐기면서 선물도 받아 갈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가 열리는 야탑역 1.2번 출구 동편광장 일대에선 프리마켓 장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서 소·상공인들이 직접 생산·판매하는 여러 가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할 수가 있다고 한다.

야탑 상인회에서 준비한 사은품은 야탑 상권에 형성된 매장(점포)에서 경품권을 받아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야탑 동평 광장 일대에 매대가 준비된 곳에서 경품에도 응모하고 상인회에서 준비한 사은품도 받아서 가면 된다고 한다.

경품 추첨 결과는 오는 13일 오후 5시가 지나 경품 결과를 경품권에 기재해 놓은 연락처의 메시지를 통해 당첨 여부 결과를 알 수 있다.

성남시 상인연합회 회장이자, 야탑 상인회장인 조우식 회장은 “야탑 상권 내에서 열리는 소규모 행사이지만, 소·상공인 진흥공단의 전폭적인 지원과 관계 유관 기관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감사하다” 는 인사말을 전하고, “지역 관내 상권 활성화와 지역경제에 조금이라도 마중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