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는 이세형 한국철도공사 대전충청본부장과 대전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이규배 기자 = 대전시는 이세형 한국철도공사 대전충청본부장과 대전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있다.(사진=대전시)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이규배 기자 = 대전시는 11일 대전역 역장실에서 한국철도공사 대전충청본부와 대전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은 박승원 대전시 관광진흥과장과 이재훈 한국철도 대전충청본부 대전역장이 참석하여 체결했으며, 양 기관은 대전지역 관광발전 및 활성화를 위한 상호 교류를 강화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대전 0시 축제, 관광열차, 철도연계 테마상품 개발 및 홍보 등 관광자원과 철도를 연계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서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대전시는 앞으로 한국철도공사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대전의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업무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박승원 대전시 관광진흥과장은 "한국철도공사와 함께 추진 중인 대전역 포토존이 반응이 아주 좋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철도공사와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코레일을 통한 관광객 증가로 대전의 관광산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