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 농촌체험마을 사무장 모임
단양군 신활력플러스 사업단과 앤조이단양은 간담회를 통해 단양 관광의 메카니즘을 만들고자 협력했다.

【단양=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충북 단양군 농촌체험휴양마을 사무장 모임 앤조이단양 액션그룹(대표 박찬용)은 지난 24일 농촌신활력플러스 사업 추진단과 간담회를 가졌다. 

【단양=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앤조이단양 액션그룹은 단양 농촌휴양마을을 활성화시키기위한 방안을 모색한다.
【단양=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앤조이단양 액션그룹은 단양 농촌휴양마을을 활성화시키기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 이미영 코리아플러스 기자

앤조이 단양은 단양 구석구석 알려지지 않은 체험마을 발굴 및 홍보를 통해 단양군 전체가 문화관광체로 완성를 높이고, 단양을 찾는 관광객에게 맞춤형 서비스인 숙박, 농촌체험 등을 제공함으로서, 여러번 찾아도 항상 새로운 단양의 모습을 선사하기 위해 만들어진 그룹이다. 

앤조이 단양은 앞으로 체험마을을 홍보할 수 있는 판촉물 제작, 홈페이지 구축에 따른 마케팅, 드론 영상 촬영으로 홍보 영상 제작등을 통해 농촌 체험마을을 홍보해 단양 관광에 도움이 되는데 이바지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박찬용 대표는 "무궁무진한 농촌의 자원을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다시 가고싶은 도시로 만들고 싶고, 농촌체험마을 관계자는 그렇게 되도록 항상 노력해야한다"고  전했다. 

【단양=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단양군 신활력 플러스 사업단과 앤조이단양 액션그룹은 간담회를 통해 서로 협력하는 관계로 단양의 발전을 모색해보자고 의지를 높혔다.
【단양=코리아플러스】 이미영 기자 = 단양군 신활력 플러스 사업단과 앤조이단양 액션그룹은 간담회를 통해 서로 협력하는 관계로 단양의 발전을 모색해보자고 의지를 높이고 있다. / 이미영 코리아플러스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