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1일 백성현 시장은 6월 월례모임 행사를 가지고 있다. (사진=논산시)

【논산=코리아플러스방송】 김용휘 기자 = 백성현 논산시장은 지난 1일 시청 회의실에서 200여 명의 시민이 함께한 가운데 6월 월례모임 행사를 가졌다.

월례모임 행사는 개회와 의례, 표창 수여, 인사말, 축하공연, 폐회, 환송 순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표창 수여 순서에서는 지역발전에 헌신한 시민 39명과 직원 10명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특히, 고인숙 에덴보육원장은 ‘제10회 어린이날 기념 아동복지 유공 국민훈장 동백장’을 받았고 고 원장은 44년간 보호 대상 아이들의 성장을 뒷받침하며 지역인재에게 희망을 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논산시보건소 보건위생과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023년도 식품안전관리 우수기관’ 표창을 전수 받았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각자의 위치에서 애쓰는 수상자 모두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호국보훈의 달의 의미를 되새기고 역사를 되짚으며 유비무환의 자세를 갖춰 논산시를 세계 속으로 전진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나아가 대한민국의 주인의 시민인 만큼 존경심을 보이며 활발히 소통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갈 것이다”라며, “논산시가 더 크고 더 강하게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시민 모두의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의 막바지에는 아동양육시설 입소 아동들로 구성된 논산파랑새합창단이 단상에 올라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며 참석자들에게 싱그러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