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6월 나들이 픽업 할인·호국보훈의 달 이벤트 2종 진행
1일~ 11일간 픽업 할인 쿠폰 2종 제공, 최소 주문 금액 낮춰 소비자 혜택↑
5일~ 9일 징검다리 연휴 맞춰 일부 지역에서 5천원 할인하는 현충일 맞이 이벤트도 진행
모든 소비자 이벤트 내용은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 통해 확인 가능

【경기=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경기도주식회사 배달특급 공식 로고(로고제공=경기도청)
【경기=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경기도주식회사 배달특급 공식 로고(로고제공=경기도청)

【경기=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6월 1일~ 오는 11일까지 배달특급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6월 나들이 픽업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배달특급은 ‘시원한 픽업쿠폰’(1천 원)과 ‘든든한 픽업쿠폰’(2천 원) 2가지를 회원에게 제공한다. ‘시원한 픽업쿠폰은’ 최소 주문 금액 7천 원 이상 시, ‘든든한 픽업쿠폰’은 1만 2천 원 이상 주문에 사용할 수 있다. 1천 원 쿠폰은 기간 내 회원 1인당 2회, 2천 원 쿠폰은 1인 1회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일부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현충일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호국보훈의 달’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6월 5일~ 9일까지 가평군과 파주시·연천군·용인시·포천시·과천시·안양시·광명시·광주시·부천시·양주시·양평군·의정부와 서울 성동까지 총 14개 지역에서 5천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이하여 호국영령과 순국선열을 기리는 마음과 함께, 박물관과 기념관 및 평화공원 등 즐거운 나들이를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며, 회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