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 온라인 운영

【고양=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이 손은경 작가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는 포스터(포스터제공=고양시)
【고양=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이 손은경 작가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는 포스터(포스터제공=고양시)

【고양=코리아플러스방송】 이태호 기자 = 경기 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이 오는 15일 저녁 7시에 ‘책의 A to Z: 총류부터 역사까지’ 다섯 번째 시간으로 '우리의 비건 분투기' 의 손은경 작가를 초청한다.

고양시는 제10회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개최를 기념하여 다양한 책의 도시 연중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다. ‘책의 A to Z: 총류부터 역사까지’ 는 도서관 자료 분류 체계에 따른 10가지 분야를 다루는 아람누리도서관의 기획 강연이다.

손은경 작가는 '나의 비건 분투기', '메오를 부탁해', '헬스장 사람들' 등을 집필했다. 손은경 작가의 '나의 비건 분투기' 를 통해 비건이 되고 싶지만 고기를 끊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에게 작은 보탬을 줄 예정이다.

손은경 작가는 “비건에 대한 잘못된 통념을 바로잡고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비건 생활에 도전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볼 것” 이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5일 저녁 7시~ 8시 30분까지 온라인 줌(Zoom)으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2일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람누리도서관(☏031-8075-9037)으로 문의하거나 대한민국 독서대전 홈페이지(korearf.kpipa.or.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