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코리아플러스】 김대중 기자 = 사교댄스의 메카로 알려진 사즐모카페 리듬댄스 모임이 8일 영등포 뉴욕콜라텍 에서 126회 정기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사회는 김시득 원장이 맡았으며, 사즐모 리듬댄스 바운스 회장은 리듬계의 원로들과 학원장, 그리고 지방에서 오신 동호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고, 리듬댄스 정모 시작을 알렸다.

이어, 찾아주신 내ㆍ외빈 으로는 통합리듬짝 황치수회장, 조정만회장(전), 실버아이 tv 리콜 이재우회장, 통합리듬짝 임원진으로 세모네모부회장, 신임 이경진여성부회장, 민병용자문위원장, 유무열부위원장, 성채원장과 사라파파원장, 강태영뭔장, 주칠성원장, 주사부원장, 김문수원장, 조장원원장, 지희원장, 초심원장, 촬영은 유튜브 춤추는딴따라, 음악은 손태산, 그외, 순천짝카페 윤용현회장과 순천짝카페회원 20여명, 당진에서1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황치수 회장(통합리듬짝)은 축하인사에서 통합리듬짝과 사즐모 리듬댄스는 함께하는 공동체 의식을 가지고 리듬댄스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으며, 이어서 조정만회장도 리듬댄스 올바른 방향제시 를 하며 함께 동참하여 줄것을 당부드린다 며 힘주어 말했다.

또한, 학원장 대표로 성채원장이 인사말을 전하며 통합리듬짝 안에서 만이 리듬짝댄스 완성된 댄스이며 이안에서 모든 리듬댄스는 파생됨을 강조하였고 더이상 무분별한 새로운 리듬댄스를 접목 시키지 말것을 당부했다.

시연 팀은 매니아 시연 팀과 학원장 시연 팀으로 나뉘어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니아 시연은 강근식고문&강근식고문2, 보디가드&사랑이, 바운스회장&한초롱,이 시연을 하였으며, 학원장 시연은 초심원장&초심원장2, 주칠성원장&지희원장,이 시연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