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길석의 세상이야기】 검단신도시 축제 한마당...제1회 주민총회 개최
【김길석의 세상이야기】 검단신도시 축제 한마당...제1회 주민총회 개최
  • 김길석 기자(ksk5556@hanmail.net)
  • 승인 2023.09.24 08:5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코리아플러스】 김길석 기자 = 밤늦게까지 진행된 제1회 아라동주민총회는 성공적으로 성대하게 막을 내리면서 지방시대가 성큼 주민 품으로 다가와 호응을 얻고 있다. / 김길석 코리아플러스 기자

【인천=코리아플러스】 김길석 기자 = 밤늦게까지 진행된 제1회 아라동주민총회는 성공적으로 성대하게 막을 내리면서 지방시대가 성큼 주민 품으로 다가와 호응을 얻고 있다.

【인천=코리아플러스】 김길석 기자 = 제2기 신도시 마지막 주자인 검단신도시 아라동 주민자치회가 23일 도담공원에서 제1회 주민총회를 개최했다. 오후 5시 개최된 총회에는 강현기주민자치회장과 아라동 주민 1천여명이 참석했다. 지역국회의원 신동근 의원과 인천시 이행숙 문화정무 부시장이 내빈으로 참석 축하 인사를 하는등 축제 한마당 처럼 분위기가 후끈 달아 오르고 있다. / 김길석 코리아플러스 기자

제2기 신도시 마지막 주자인 검단신도시 아라동 주민자치회가 23일 도담공원에서 제1회 주민총회를 개최했다.

오후 5시 개최된 총회에는 강현기주민자치회장과 아라동 주민 1천여명이 참석했다.

지역국회의원 신동근 의원과 인천시 이행숙 문화정무 부시장이 내빈으로 참석 축하 인사를 하는등 축제 한마당 처럼 분위기가 후끈 달아 올랐다.

이 날 행사는 신도시 특성을 살려 어린이 위주로 진행된 식전행사인 플리마켓과 각종 어린이 체험행사가 큰 인기를 끌었다.

【인천=코리아플러스】 김길석 기자 =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어린이를 위한 영화상영은 부모와 어린이들이 함께 참석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 김길석 코리아플러스 기자

또한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어린이를 위한 영화상영은 부모와 어린이들이 함께 참석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밤늦게까지 진행된 제1회 아라동주민총회는 성공적으로 성대하게 막을 내렸다.

행사를 주관한 강현기 주민자치회장은 "적극  협조해준 아라동 주민들에게 감사한다"고 인사를 전하면서 "내년에도 주민자치회를 알차게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창임 2023-09-24 10:17:35
"떳다 아라동"
화이팅♡
미래가 보입니다

김주희 2023-09-24 10:01:01
검단 신도시 멋진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