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ㆍ융합교육 ... 대전교육정보원-목원대학교, 상호협력 업무협약
창의ㆍ융합교육 ... 대전교육정보원-목원대학교, 상호협력 업무협약
  • 이현재 기자(lhj660914@gmail.com)
  • 승인 2023.12.0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더플러스】 이현재 기자 = 대전교육정보원은 최근 창의·융합교육 및 수학문화 확산을 위한 상호 포괄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목원대학교와 교육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대전시교육청)

【대전=더플러스】 이현재 기자 = 대전교육정보원은 최근 창의·융합교육 및 수학문화 확산을 위한 상호 포괄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목원대학교와 교육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수학, 정보, SW, 메이커 교육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 및 저변 확산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창의·융합 교육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목원대학교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창의ㆍ융합교육 확산을 위한 대전교육정보원 교육환경 조성, 대전수학문화관 및 목원대학교 교육행사 연계, 수학탐구체험프로그램을 비롯한 창의․융합교육프로그램 협력 운영, 기타 양 기관의 상호관심분야와 관련한 다양한 업무를 상호 협조해 나갈 것이다.

박현덕 대전교육정보원 원장은 “학생들의 창의․융합교육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교육행사 등을 추진해 나갈 때 지역사회의 중요한 동반자가 있어 더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양 기관은 앞으로 학생들의 미래 역량함양을 위한 대전교육의 선도적인 역할을 해낼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