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프러스] 강경화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한화그룹이 지난 7일 오후 7시30분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한화와 함께하는 2010 찾아가는 음악회-금난새와 유라시안 필의 클래식여행 Great Challenge with Tchaikovsky'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지역 공연문화 활성화 목적으로 지난 2004년부터 계속돼온 '찾아가는 음악회'는 한화그룹이 주최하고, 대한생명, 한국메세나협의회가 협찬 및 후원했다.

올해도 지난 5월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속초, 부산, 대전, 천안, 여수 등 전국 7개 도시를 순회하고 있으며, 대전 공연은 부산에 이은 5번째 공연이다.

대전시민을 위한 이번 공연에는 한화타임월드, 한화이글스, 한화케미칼 중앙연구소, 대한생명 중부지역본부, 한화종합연구소, 한화대전사업장, 한화갤러리아 동백점, 한화손해보험 등 대전 봉사단 및 한화그룹 중부지역 8개 사업장과 결연을 맺은 사회복지기관 아동 및 복지시설 관계자들도 초청돼 세계적 수준의 클래식 연주회를 감상하면서 깊어가는 가을밤의 향연을 만끽했다.

금난새와 유라시안필 오케스트라는 장소와 연주형태에 얽매이지 않고 실험 정신을 발휘하며 관객과 함께하는 공연으로 클래식 음악을 널리 알리고 공연문화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지휘자와 오케스트라로 이번 공연에서도 수준 높고 독특한 음악연주를 선보였다.

한화그룹은 앞으로도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해 찾아가는 음악회와 같은 고품격 문화공연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