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절기 안전점검 및 건설현장 애로사항 청취…경남지사 방문 지역경제활성화 논의

[진주=코리아프러스] 이인규 기자 = 민형종 조달청장은 30일 경남도청을 방문, 홍준표 경남도지사와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논의한데 이어 ‘진주 혁신도시’ 건설현장을 점검하는 등 현장활동을 벌이고 있다. (사진제공=조달청)

[진주=코리아프러스] 김경화 이인규 기자 = 민형종 조달청장은 30일 경남도청을 방문, 홍준표 경남도지사와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논의한데 이어 ‘진주 혁신도시’ 건설현장을 점검하는 등 현장활동을 벌였다.

민 청장은 특히 이날 경남 진주시 문산읍 소재 진주혁신도시에 건립중인 한국세라믹기술원 건립공사 현장을 방문, 시공현황과 하도급관리 실태를 점검한데 이어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과 성실 시공을 당부했다.

민 청장의 정책현장 방문은 조달기업과 수요기관의 애로사항을 조달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 3월 취임이후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왔다.

민 청장은 “현장이 정책의 출발점이며 현장에 문제와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조달행정을 수행하고 있다”면서 “수요자와 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조달정책에 반영해 정부사업을 원활히 추진하고, 기업입장에서 사업하기 좋은 조달시장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