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태안교육지원청, 16일까지

[태안=코리아프러스] 전ㆍ출입 및 거주지 이전을 하는 중학생은 오는 16일까지 중학교 재배정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충청남도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정헌문)은 7~16일 오후6시까지 재배정원서 접수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재배정 대상은 타 시·군에서 태안으로 거주지를 이전한 학생, 태안에서 타시·군으로 거주지를 이전한 학생, 지역 내 거주지 이전한 학생이다.

재배정 신청절차로는 타시ㆍ군에서 태안으로 거주지를 이전한 학생 및 관내 거주지 이전학생의 경우, 보호자가 거주 이전된 주민등록등본을 지참하고 출신교(초등학교)를 방문해 재배정원서 및 배정포기서를 작성해야 한다.

이어 기 배정 중학교를 방문해 배정원서를 수령한 다음, 첨부서류를 지참하고 태안교육지원청 1층 행정지원과(지역사회협력팀)에 제출하면 된다.

또 태안에서 타시ㆍ군으로 거주지를 이전한 학생의 경우는 거주지 이전하는 관할 교육지원청에 제출관련서류를 문의해야 하고, 출신교(초등학교)를 방문하여 재배정 신청서 및 배정포기서를 작성해야 한다.

이어 초등학교장 직인을 찍은 뒤 태안교육지원청 교육장의 직인을 받아 첨부서류를 지참하고 이전한 지역의 해당 교육지원청에 제출해야 한다.

원서제출 시에는 △재배정신청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부(보호자 모두 이전한 주민등록 등본) △배정통지서 원본 1부를 지참하고 태안교육지원청 1층 행정지원과(지역사회협력팀)로 방문하면 된다.

문의는 태안교육지원청 지역사회협력팀(041-670-812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