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러스방송문화예술사업단, 18~19일 세계적인휴양관광도시 태안에서

[태안=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코리아프러스(사장 명한영) 창사 8주년 기념행사인 코리아힐링페스티벌이 지난 18~19일 세계적인 휴양도시 태안에서 개최됐다.

특히 대한민국 연안·해안지킴이(회장 명한영) 출범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전국의 대한민국 연안과 해변을 지키는 소중한 행사로 진행 될 것으로 보인다.

코리아플러스 문화예술단(단장 박상하)출범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는 음악단과 무용단, 난타팀이 함께해 태안을 찾은 관광객들을 춤과 노래로 힐링했다.

[태안=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기자 = 김헌태 코리아플러스방송 서울본사 사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기자.
이날 김헌태 코리아플러스방송 서울본사 사장은 “기름유출로 즉음의 도시였던 태안이 소중한 자원봉사로 생명과 자원봉사, 천혜의 자연 휴양도시로 다시 탄생했다.”고 말했다. 이에 코리아플러스방송이 이러한 천혜의 자원을 지키고 보존하는 관광도시 태안을 만드는 데 조금 이나마 돕기 위해 창사 8주년 기념행사인 ‘코리아힐링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태안=코리아프러스] 강경화 기자 = 명한영 코리아프러스 사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방송 강경화 기자.
명한영 코리아프러스 사장 겸 대한민국연안해안지킴이 회장은 “코리아프러스와 코리아플러스, 코리아플러스방송과 함께 우리나라의 연안해변자연자원을 보전하고 바다환경오염 및 훼손된 해안생태계를 치유 복원해 사람이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의 터전을 마련하는 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민들에게 올바른 수산자원과 연안자연보전방법을 고취시키는 한편, 연안과 해변의 제반 환경 분야를 조사와 연구, 분석해 국민의 건강위협요인인 수산환경오염으로부터 벗어나 친환경적인 삶의 공간을 조성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태안=코리아플러] 주소희 기자 = 장영래 코리아플러스 대표가 축사를 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 주소희 기자.
장영래 코리아플러스 대표는 “코리아프러스 창사 8주년 기념과 코리아플러스방송 문화예술단과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창립기념 행사를 축하한다”며 “다가온 정보화사회에 유용한 유용한 디지털 컨텐츠를 개발해 이를 보급하는 인터넷신문과 전국주간신문, 인터넷방송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태안=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기자 = 박상하 코리아플러스 문화예술단장은 “춤과 노래 등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을 펼치는 문화예술단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기자.
박상하 코리아플러스 문화예술단장은 "춤과 노래 등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을 펼치는 문화예술단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태안=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기자 18일 태안에서 코리아힐링페스티벌 만리포힐링페스티벌 행사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기자
한편 코리아플러스문화예술사업단(단장 박상하) 단원 26명은 이날 만리포에서 ‘만리포힐링페스티벌’을 7~9시까지 공연했다.

[태안=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기자 18일 태안에서 코리아힐링페스티벌 만리포댄스페스티벌 행사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기자
[태안=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기자 18일 태안에서 코리아힐링페스티벌 금빛모래축제 행사에 난타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태안=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기자 18일 태안에서 코리아힐링페스티벌 금빛모래축제 행사에 버스킹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태안=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기자 18일 태안에서 코리아힐링페스티벌 금빛모래축제 행사에 숲속의 작은음악회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 코리아플러스방송 강미경
이어 19일 에는 코리아플러스문화예술사업단 무용단(감독 안소영) 경기본부(본부장 정시현), 난타팀(팀장 오태섭) 등이 ‘만리포댄스페스티벌’을 무대에 올려 태안을 찾은 전국의 관광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18~19일 테안 해변과 숲속에서 진행된 금빛 모래축제에서 바스킹, 난타, 숲속의 작음 음악회 등이 관광객들을 즐겁게 힐링하는 공연을 제공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함께 준비한 코리아프러스 임ㆍ직원과 울산본부(본부장 김재봉). 호남본부(부사장 조재풍), 전남본부(본부장 윤종곤), 전북본부(정영문), 충남본부(본부장 황승영), 충북본부(본부장 김승민), 경기본부(본부장 김진수), 서울본부(본부장 신병호) 등과 독자여러분에게 감사 드립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