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2일간의 일정으로 제277회 임시회를 개회.

금산군의회, 제277회 임시회... 군정질문, 하반기 주요사업장 현지시찰

2020. 10. 21 by 길 기배 기자
금산군의회 안기전 의장.
금산군의회 안기전 의장.

【금산=코리아플러스】 길기배 기자 = 금산군의회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2일간의 일정으로 제277회 임시회를 개회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임시회는 군정질문 및 주요사업장 현지시찰과 조례안 등 주요 안건들을 심의ㆍ처리한다.

주요 일정으로는 첫날인 26일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하여 5일간의 일정으로 군정질문을 실시한다. 군정질문은 군수와 19개 실‧과‧직속기관‧사업소를 대상으로 군정현안 및 주요정책에 대해 질문할 예정이다.

또한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는 3일간의 일정으로 각 상임위별로 주요사업장 42개소를 방문하여 사업 추진과정을 점검할 계획이며 다음날인 5일은 각 상임위원회를 열어 16건의 안건에 대해서 심도 있는 심사를 할 계획이다.

안기전 의장은 “이번 임시회에서는 군정질문과 주요사업장 현지시찰을 통해서 금산군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통제와 감시기능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 현안사업에 대하여 군민들의 궁금 사항을 해결하며 다양한 군민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민생문제 해결과 지역 발전을 위해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임시회 마지막 날인 6일 제6차 본회의를 열어 현지시찰 결과보고서 채택 및 조례안 등 상정안건 의결을 끝으로 제277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