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4개 부서 4건 현안업무 보고 받아

2021. 05. 28 by 장영래 기자
【아산=코리아플러스】 김창종 장영래 기자 = 25일 충남 아산시의회는 2021년 제4회 의원회의를 의장실에서 개최하고 있다. (사진=아산시의회)

【아산=코리아플러스】 김창종 장영래 기자 = 충남 아산시의회는 2021년 제4회 의원회의를 지난 25일 의장실에서 개최했다.

이 날 황재만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우리시와 인근지역에서 급격한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모두가 우려하고 있으며, 공직자가 감염되면 직원 다수가 자각격리에 들어가는 등 행정공백으로 이어져 시민들에게 큰 불편이 초래되니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달라고” 당부하면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계속되는 방역활동으로 최일선에서 격무에 시달리고 있는 직원,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의원회의 집행부 주요 안건으로는 다음달 6월 10일 개최되는 제230회 제1차 정례회를 앞두고 △아산시시설관리공단 비상임이사 공개모집에 따른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추천(기획예산과) △아산코미디홀 운영방식 변경 추진(문화관광과) △아산시 자전거이용활성화위원회 위원 추천(도로과) △아산시 청년·청소년 조기중재센터 민간위탁 동의(안)(보건행정과) 등 4건의 세부 안건 설명이 있었다.

위원추천으로는 △아산시 자전거이용활성화위원회 위원 추천에 홍성표 의원이 추천되어 본회의 의결 후 선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