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의회, 8대 의회 마지막 행정사무감사 감사결과 채택

2021. 06. 26 by 장영래 기자
【서천=코리아플러스】 홍재표 장영래 기자 = 충남 서천군의회(의장 나학균)는 지난 24일 제292회 제1차 정례회 2차 본회의를 열고 11일 간의 회기 일정을 모두 마무리하고 있다. (사진=서천군의회)

【서천=코리아플러스】 홍재표 장영래 기자 = 충남 서천군의회는 지난 24일 제292회 제차 본회의를 열고 11일 간의 회기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정례회 기간 중 서천군의회는 지난 15일부터 8일간의 일정으로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하고 감사를 주관한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24일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했다.

이번 행정사무감사는 8대 서천군의회가 실시한 마지막 행정사무감사로 결과보고서에는 ▲청사이전 후 청사 주변지역 활용방안 마련 ▲보조금 관리 및 정산 철저 ▲환경오염물질 배출 사업장 관리 철저 ▲위험목 제거사업 조정▲귀농․귀촌․귀어센터 효율성제고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위탁업체 관리 감독 철저 등 54건의 지적 및 조치 요구사항 등이 담겼다.

나학균 의장은 “원활한 행정사무감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관계 공무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집행부에서는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된 사항이 조속히 시정될 수 있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서천군의회는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를 비롯해 2020 회계연도 결산안과 각종 조례안 등을 원안통과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