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영 의원, 서울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 수상

2021. 12. 01 by 오순식 기자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한기영 의원이  ‘2021년 서울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서울시의회)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서울시의회 한기영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지난 29일 서울시의회 출입기자단이 주최한 ‘2021년 서울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서울시의회 출입기자단의 기자들이 2021년 서울시 행정사무감사 내용을 객관적으로 심사하여 서울시 행정의 문제점을 논리적으로 지적하고 현실성 있는 대안을 제시한 의원을 선정하여 마련된 자리이다.

한기영 의원은 2021년 행정자치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공무원 국외훈련의 방만한 운영, △세계스마트시티기구의 사업성 검토, △서울시 출자출연기관의 복무규정 위반, △서울시 청년활동진흥센터 규정 위반사항 등 다방면에서 전문가적인 식견으로 문제점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한 점이 높게 평가되어 2021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한 의원은 “서울시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한 사항이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반드시 개선될 수 있도록 끝까지 관심을 가지고 내년도 예산에 반영하도록 하겠다.”라며, “보다 더 나은 서울시가 되어 서울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