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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시, 코로나19 통합콜센터 확대 운영

2022. 03. 08 by 김용상 기자
파주시, 코로나19 통합콜센터 확대 운영 사진 (파주시 제공)
파주시, 코로나19 통합콜센터 확대 운영 사진 (파주시 제공)

 

【파주=코리아플러】김용상 기자=파주시(시장 최종환)는 최근 일일 평균 2,000여 명의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에 따라 상담사 연결 지연 등에 따른 시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37일부터 상담 인력을 20명에서 35명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재택치료 민원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지난 218코로나19 재택치료 행정상담센터를 개소해 코로나19 통합콜센터를 운영 중에 있다.

218일부터 33일까지 2주간 콜센터 대표전화로 총 261천여 건(일일 평균 약 21백여 건)의 통화 시도가 있었고, 1인 평균 약 3.7회 통화 시도 후 연결되는 등 시민들의 불편이 확인돼 신속하게 상담 인력을 추가 채용하고 직무교육을 실시한 후 콜센터 업무에 투입하기로 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재택치료, 자가격리 생활 안내 등 전반적인 안내를 제공하는 코로나 통합콜센터 상담원의 노고에 감사하다시민들의 안전과 편의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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