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김인호 회장 서울시의회, 3.25 ‘제12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 개최 김인호 회장 “코로나19 위기 대응과 극복 위해 애써주신 의원 여러분께 감사, 10대 의회 남은 임기동안 민생안정과 경제회복을 위해 힘써주길 부탁”

서울시의원 18명에게‘제12회 우수의정대상’수여

2022. 03. 25 by 오순식 기자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김인호 회장(서울특별시의회 의장)은「제12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을  서울시의회에서 개최하고 의정활동이 우수한 서울시의원 18명에게 ‘우수의정대상’을 수여했다.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김인호 회장(서울특별시의회 의장)은「제12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을  25일 오후 1시30분 서울시의회에서 개최하고 의정활동이 우수한 서울시의원 18명에게 ‘우수의정대상’을 수여했다.

 코로나19로 전국단위 시상에서 시,도별 시상으로 변경

우수의정대상은 ‘시민의 행복’을 모토로 시정 현안에 대한 감시·견제, 정책 대안 제시, 지역 간 상생협력 등 한 해 동안 우수한 의정활동을 보여준 지방의원을 발굴하고 격려하며, 우수 사례를 전파하기 위해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마련한 상이다.

‘제12회 우수의정대상’은 지역사회 안정과 발전에 기여한 의원들을 시·도별로 추천받아 선정하였으며, 전국 시·도의회 의원 총 15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시의회에서는 김인호, 김기덕, 김광수, 김달호, 김용석, 서윤기, 신원철, 이종환, 황규복, 김제리, 이영실, 조상호, 김평남, 박기열, 김희걸, 우형찬, 김생환, 최기찬 의원 등 총 18명의 의원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이날 수상한 의원들은 “지나간 의정활동에 대한 평가의 의미가 아니라, 남은 기간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응원과 격려의 의미로 상을 주셨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인호 회장은 “제12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한 18명의 의원 여러분께 축하와 감사를 함께 전한다.”면서 “그동안 코로나19 위기 대응과 극복을 위해 애써주신 서울시의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남은 임기동안 민생안정과 경제회복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