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주민들이 불편함 없이 행복한 생활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조현도 국민의힘 대전동구당협 부위원장, ‘동구의원 도전장’

2022. 04. 11 by 성열우 기자
사제동행 "나는용사" 6.1지방선거 조현도 대전동구 라선구 예비후보 출마자 지지결의
사제동행 "나는용사" 6.1지방선거 조현도 대전동구 라선구 예비후보 출마자 지지결의

【대전=코리아플러스】 성열우 기자 = 조현도 바른자세 바른걸음 운암 연구소장이 오는 6월 치러지는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대전 동구 라 선거구(가양 1, 2동, 용전동, 성남동) 구의원에 도전한다.

구의원은 주민여론의 대변자로서 주민을 위한 일꾼으로 지역주민의 불편사항과 주민들이 원하는 소소한 것들을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서 자질을 갖추고 있는가? 라는 질문에 “자신의 모습을 객관적으로 반추해 보며 부족함을 채우려는 지극한 노력과 새로운 각오로 열정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초선 후보로서 현재 이장우 대전시장 예비후보, 박희조 동구청장 예비후보, 정명국 시의원 예비후보와 함께 거리인사 등 선거준비에 박차를 다하며 헌신적인 마음으로 열정을 쏟아 붇고 있다.

조현도 예비후보는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우송정보대학 사회체육과 겸임교수를 역임했다.

국기 태권도 8단 보유자로 동구 가양동 자락에 제일태권도장(36년)을 운영하며 청소년 건강지킴이, 선도 및 보호 활동을 했다. 전)대전광역시태권도협회 사무국장을 지냈으며 학교 태권도부 육성을 위한 지원 활동과 각종 태권도 대회를 주관, 주최하고 태권도 발전 및 우수선수 발굴 등 중추적 활약을 했다.

또 자녀안심, 학교보내기운동본부,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 1동 주민자치위원, 제향군인회, 더좋은봉사단, 가양발전협의회 등과 같이 헌신 봉사와 동시 한국자유총연맹에 가입하여 반공 자유민주주의 이념의 武裝化와 國論 結集에도 一翼을 해왔고,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으로도 참여하면서 정부의 자유민주주의 정치적 體制를 기반으로 하는 평화적인 남북통일정책 具顯을 위해 국민여론 善導와 국민 홍보에도 적극 노력했다.

어린이, 청소년 등 지역사회 봉사, 태권도 보급에 남다른 관심을 가진 조현도 예비후보는 대전광역시장 표창을 비롯하여 보건사회복지부장관 표창, 대통령 표창, 법무부장관 표창, 美國대통령체육상, 대한태권도협회 표창 등을 수여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