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마】 안정호, 화합과 소통 적임자 ... 세종시의회 의원 도전

2022. 04. 14 by 장영래 기자
【세종=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안정호 세종시 금남체육회사무국장이 제8대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제종시의회 의원으로 출마한다.

【세종=코리아플러스】 장영래 기자 = 안정호 세종시 금남체육회사무국장이 제8대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세종시의회 의원으로 출마한다.

안정호 예비후보는 2년이 넘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염원하는 세종시민들의 기대와 열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안정호 예비후보는 上善若水(상선약수)를 좌우명으로 물과 같이 부드러우면서도 강하고 겸손하게 낮은 곳으로 흐르는 물처럼 살고 싶어요. 새로운 변화, 새로운 인물, 공정과 상식, 화합과 번영의 미래를 갈망하는 지역의 새 일꾼을 뽑는 선거에 출마 안사를 했다.

다음은 출마선언문 전문이다.

저 안정호는 금남체육회사무국장으로 활동하면서 원칙과 소신, 소통과 공감의 생활체육으로 시민들의 삶의 질을 변화시켜왔고 지역 문화체육의 성장과 발전을 견인해 왔습니다. 농촌이 살아야 세종이 산다는 일념으로 도시와 농촌이 상생 발전하는데 많은 노력을 다했습니다.

청와대집무실, 국회분원 세종이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다녔습니다.

늘어나는 다문화가정의 안정적인 생활에 관심을 갖고 주민들의 불편을 덜어드리기 위해 민원이 있는 곳은 어디든지 달려갔습니다.

(사)새대한공인중개사협회 세종시 초대회장을 역임했고, 현재는 협회중앙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공인중개사업무를 하면서 부동산법률 무료상담을 해왔으며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사)자연보호중앙연맹 봉사활동을 통해 용포천 살리기 정화활동, 기후위기 해결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사)대한민국특전사동지회 세종시지부장 재직시 금강, 호수공원 수중정화 활동으로 세종시 환경지킴이 역할을 해왔습니다.

“초아의봉사“금남로타리클럽회장을 하면서 소아마비박멸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하였습니다.

금남초학교운영위원장을 하면서 아이들의 체력증진과 학습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노력하였습니다.

“체력은 국력“ 이라고 하듯이 세종시체육회사무국장 연합회장직을 수행하면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주자, 2018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 세종시체육인대표로 참가하여 선수들을 응원하였습니다. 공로로 문화체육부장관표창 수상의 영광도 얻었습니다.

새로운 인물과 새로운 변화를 마주하고 있는 지금, 저는 원대한 꿈과 함께 청사진을 밝혀봅니다.

▲ 도시와 농촌의 상생발전 방안으로 금남전통시장 활성화를 통해 농민생산자와 소비자인 도시민의 직거래로 서로 만족할 수 있는 신바람나는 축제시장을 만들겠습니다. ▲ “체력은 국력“ 생활체육 활성화로 건강100세 시대를 만들겠습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 체육시설 확충에 힘쓰겠습니다. ▲ 금남면 개발제한구역 완화와 주민지원사업을 더 확충하고 토지거래허가 해제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을 조속히 실행하겠습니다.

시의원의 기본적 역할인 시정의 견제와 감시, 입법활동 외에 필요한 예산 확보에도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코로나 이후의 삶에 대한 질문에 시민 여러분과 함께 답을 찾으며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세계적인 명품도시 “대한민국 미래의 관문”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금남 부강 선거구 공천관련 지난 2018년 채평석 의원님의 간곡한 요청으로 금남면 저의 선거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게하여 당선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제8회 지방선거는 아직 선거구획정이 확정되지 않아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스스로 말씀하신대로 저와 같은 선거구에 출마하시는 일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공정과 상식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새로운 희망을 갖고 처음과 끝이 한결같은 일꾼, 지역의 미래를 위해 준비된 겸손한 일꾼 화합과 소통의 시대정신 적임자 저 안정호가 시민 여러분의 삶에 행복한 변화를 가져오겠습니다.

안정호 예비후보의 주요경력이다.

세종시체육회 사무국장연합회장(현), 새대한공인중개사협회 중앙이사(현), 대한민국특전사동지회 세종시지부장(전), 세종신협마라톤클럽회장(전), 금남면체육회 사무국장(전), 금남초등학교 운영위위원장(전), 자연보호중앙연맹 금남면협의회장(현), 금남로타리클럽회장(전), 부용리벚꽃 선양위원회 총무(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