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교육기획위원회 장윤정 도의원, 2022년 추가경정 예산 및 안산 지역 현안 사항 논의
경기도의회 장윤정 의원, 안산교육지원청 현안 업무 보고 받아
2022. 09. 16 by 이정수 기자
【경기=코리아프러스】 이정수 기자 = 장윤정 의원이 안산교육지원청 현안을 보고 받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코리아프러스】 이정수 기자 = 장윤정 의원이 안산교육지원청 현안을 보고 받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코리아프러스】 이정수 기자 =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장윤정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4)은 지난 14일 안산교육지원청을 방문하여 2022년 제1회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안 및 안산 지역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이날 보고는 2022년 1회 추가경정예산안뿐만 아니라 안산 석호초등학교 토양오염 정화 사업 및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관사 이전 관련 진행 현황 및 추진 계획을 공유하고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장윤정 의원을 비롯하여 김형선 안산교육장과 행정국장, 교육국장, 재무관리과장 등 안산교육지원청 관계자들이 함께하여 적극적이고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장윤정 의원은 “교육현장에서 학생들의 안전 문제는 가장 시급하게 해결해야 할 문제” 라고 강조하면서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우리 아이들을 학교에 보낼 수 있도록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교육청에서 최선을 다해달라.” 고 당부하였다.

또한 장 의원은 “안산 지역에 산재해 있는 교육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경기도교육청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안산 지역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경기도의원으로써 노력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하며 이날 보고를 마무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