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광진구 4선거구 관내 학교 시설개선 사업 36억 확보 김혜영 시의원 학생들의 안전, 맡겨만 주세요
김혜영 서울시의원, 광진구 학교시설개선 36억 확보
2022. 10. 05 by 오순식 기자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에서 활동 중인 김혜영 의원은 2022년도 제2차 서울시교육청 추가경정예산 심의 과정에서 학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학습환경을 위해 광진구 4선거구에 있는 학교들의 시설개선사업비 약 36억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에서 활동 중인 김혜영 의원(국민의힘, 광진4)은 2022년도 제2차 서울시교육청 추가경정예산 심의 과정에서 학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학습환경을 위해 광진구 4선거구에 있는 학교들의 시설개선사업비 약 36억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김 의원이 확보한 예산은 제313회 임시회 본회의 통과를 거쳐, 광진구 관내 지역 학생들의 학습 및 생활 복지 향상을 위한 학교시설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 의원이 광진구 지역 학생들을 위해 확보한 예산의 주요 사업으로는 △건대부중 옥상침수 및 운동장시설개선 등 약 1억 1천만원 △동자초 체육관 환경 개선 등 약 8억 3천만원 △자양중 급식실 및 냉난방 개선 등 약 5억 3천만원 △자양고 강당, 교육정보종합센터 환경 개선 및 옥상안전‧침수시설 개선 약 15억 8천만원 등 이다.

김혜영 의원은 우리들의 미래가 될 아이들의 학습력 향상을 위해 최적의 학습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학생들과 학부모 그리고 교직원들의 말에 항상 귀 기울여 부족한 부분은 채워나가는 의정활동으로 학생들의 학습환경 만족도, 학업복지‧생활환경복지 향상에 힘써 나가겠다고 향후 의정활동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