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 유성구청과 구정간담회 개최

2022. 10. 07 by 강경화 기자
【대전=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 이은권 위원장은 6일 유성구청 대회의실에서 정용래 유성구청장과 구정 현안간담회를 진행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 이은권 위원장은 6일 유성구청 대회의실에서 정용래 유성구청장과 구정 현안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대전=코리아플러스】 강경화 기자 =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 이은권 위원장은 6일 유성구청 대회의실에서 정용래 유성구청장과 구정 현안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날 간담회는 유성구 지역 발전과 현안 해결을 위해 여ㆍ야당 구분없이 한자리에 모여 논의하는 자리였다.

이은권 시당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전 발전을 위해서는 여야가 따로 없다” 며 “유성구의 현안사업 등 요구사항을 말씀해주시면 여당으로서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 라며 당 소속 구의원들에게 “민주당과의 협치”를 다시한번 강조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유성발전은 곧 대전발전, 충청권발전, 대한민국의 발전이라고 생각한다”며 “유성구가 국가 미래 성장동력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날 구정현안간담회에서는 ▲유성온천지구 관광거점 조성 ▲유성구 반다비 체육센터 건립 ▲문화인프라 확충을 위한 복합문화예술센터 조성사업 ▲유성구 노인복지관 증축 ▲유성구 보훈회관 건립 ▲유성복합터미널(유성광역복합환승센터) 건립 ▲유성마을버스 재정 지원금 상향 및 인수 요청 등의 시의 재정적인 지원요청이 있었고,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은 이를 대전시를 포함한 중앙당과 긴밀히 협조해 해결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은권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박종선 대전시의원, 송봉식 유성구의장, 김동수‧여성용‧윤정희‧양명환‧한형신‧이희환‧이희래 유성구의원과 양홍규 서구을당협위원장, 장희택 수석부위원장, 김영삼 대전시의회 원내대표가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