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지역 방범CCTV 신규 설치와 노후CCTV 성능 개선을 위한 예산 조수진 국회의원과 함께 주민의 안전, 편의 증진을 위한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

허훈 시의원, 특별조정교부금 11억6400만원 확정

2022. 10. 21 by 오순식 기자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서울시의회 허 훈 의원(국민의힘, 양천2)은 양천구 지역의  노후 CCTV 전면 교체, 방범CCTV 신규 설치에 필요한 예산으로 11억 6400만원의 서울시 하반기 특별조정교부금이 확정되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확보한 특별조정교부금은 관내 노후CCTV 531대 전면 교체와 방범CCTV 신규 설치에 사용될 예정이다. 관내 CCTV의 경우 설치한지 오래되어 화질이 떨어지는 등 교체가 시급했던 사업으로 주민들, 특히 어린이나 여성들의 안전과 직결되는 부분이다. 

허 훈 의원은 임기 초반에 다른 업무보다 주민의 안전이나 일상 속의 편의 증진을 위한 예산 확보에 최우선 순위를 두고 있으며, 살기 좋은 양천구를 만들기 위하여 국민의힘 양천갑 당협위원장인 조수진 의원과 지속적으로 상의하여, 주민들이 원하고 또 필요로 하는 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특별조정교부금은 자치구 공공시설의 신설·복구·보수 등의 사유 또는  재해 등의 사유로 특별한 재정수요가 발생했을 때 서울시가 자치구에 교부하는 금액으로, 서울시장이 심사를 통하여 교부한다. 서울시 자치구의 재원 조정에 관한 조례 제11조 특별조정교부금의 교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