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오프닝과 유공자 표창수여식, 대전천문대 축하공연 등 진행

대전시의장,‘제17회 청소년 박람회 개막식’참석

2021. 05. 28 by 손갑철 기자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손갑철 기자 = 27일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은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청소년 박람회 개막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대전시의회)

【대전=코리아플러스방송】 손갑철 기자 =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은 27일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청소년 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날 개막식은 드론을 이용한 오프닝과 청소년을 위해 헌신해 온 유공자 표창수여식, 대전천문대 합창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으며, 과학과 환경을 주제로 한 다양한 강의와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권중순 의장은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들이 다채롭게 준비된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열심히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존중받는 분위기 속에서 마음껏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시의회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와 여성가족부가 공동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는‘청소년이 그리는 그린(GREEN)대한민국’을 주제로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4개 부처 134개 청소년단체 및 기관이 함께 한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전 청소년활동진흥센터(☎ 042-488-073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