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파주시 여성가족과, 2022년 청렴표어 발굴 < 대통령 < 정치행정 < 큐레이션기사 - 코리아플러스
대통령

당신의 청렴이 파주의 자랑입니다

파주시 여성가족과, 2022년 청렴표어 발굴

2022. 03. 29 by 김용상 기자

【파주=코리아플러스】 김용상 기자 =  파주시는 매년 청렴도 향상을 위한 일환으로 청렴동아리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파주시 여성가족과는 2022년 청렴 표어를 새롭게 발굴했다.

여성가족과 부서원들은 각 팀별로 두 개씩 표어를 제작해 10개의 표어 중 1차적으로 ▲부정부패 Stop! 청렴은 GO! ▲당신의 청렴이 파주의 자랑입니다 ▲청렴은 나로부터 ▲청렴은 우리의 방패, 부패는 우리의 족쇄 ▲청탁은 소신있게 NO, 청렴은 자신있게 Yes 총 5개 표어를 선정했다.

2차 투표 결과 최종적으로 선정된 표어는 ‘당신의 청렴이 파주의 자랑입니다’로 발굴된 표어는 디자인 작업을 거쳐 여성가족과 청렴동아리에서 청렴활동을 하거나 홍보물품을 제작할 때에 슬로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 표어를 제출한 여성가족과 박영주 주무관은 작년 8월 신규임용된 새내기 공직자로 “처음으로 표어를 제출했는데 선정돼 깜짝 놀랐다”며 “앞으로도 청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우은정 여성가족과장은 “2022년에도 여성가족과 청렴동아리는 여러 청렴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렴한 파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