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실 보건복지위원장,서울시민 복지발전과 사회복지사 처우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도적 사회복지정책을 견인하기 위한 다각적 노력 필요

이영실 위원장, 서울시사회복지단체연대회의로부터 감사패

2022. 04. 19 by 오순식 기자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영실 위원장은 서울시사회복지단체연대회의 22개 단체로부터 서울시민의 복지발전과 사회복지사 처우개선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하고 있다. (사진=서울시의회)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영실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중랑1)은 지난 18일에 서울시사회복지단체연대회의 22개 단체로부터 서울시민의 복지발전과 사회복지사 처우개선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영실 위원장은 제10대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사회복지시설 및 사회복지종사자를 지원하기 위한 예산을 확보하는 등 서울시 복지정책의 개선 및 사회복지종사자의 처우와 지위 향상에 다방면으로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영실 위원장은 “서울시의회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서울시민의 돌봄과 복지서비스 제공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서울시 복지정책이 발전할 수 있도록 복지 현안을 촘촘히 살피고 서울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서 서울시의회에서도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앞으로도 서울시가 선도적 사회복지정책을 견인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겠다."라고 포부와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