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환희 의원,공공정책평가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공로패 수상 우수 공공정책사례 발굴해 행정 효율성 확보에 적극 노력할 것

2022년 우수행정 및 정책사례 발표·시상식 참석

2022. 07. 25 by 오순식 기자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박환희 서울시의회 운영위원장은 (사)한국공공정책평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2년 전반기 우수행정 및 정책사례 발표·시상식’에 참석하여 축사를 하고,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서울=코리아플러스】 오순식 기자 = 박환희 서울시의회 운영위원장(국민의힘, 노원2)은 22일,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사)한국공공정책평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2년 전반기 우수행정 및 정책사례 발표·시상식’에 참석하여 축사를 하고,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사)한국공공정책평가협회는 공공기관의 행정분야 진단 및 분석을 통해 행정제도 개선을 추진하고, 다양한 행정영역의 정책성과와 품질을 분석·평가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을 통해 행정의 효율성과 서비스품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다.

이날 시상식에는 박병식 한국공공정책평가협회장과 각 지역별 지부장단, 경기도 광명시, 대구광역시 달성군, 한국자산관리공사, 의왕도시공사,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우수사례 선발을 위해 지자체, 공공기관, 공기업, 준정부기관, 지방공기업에서 90개의 사례들이 접수되어 학계와 실무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사례가 최종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박환희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로 행정 및 공공정책에 대한 분석·평가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수 행정 및 정책사례 선발에 적극 협조해 주신 협회 직원 및 관계 공무원에게 감사드린다며, 공공부문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책분석평가사 1급인 박환희 위원장은 행정안전부와 한국공공정책평가협회가 공동 주최한 ‘2020실패박람회 대한민국 성공씨앗사례 공모대전’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