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 경로당 운영지원금 2100만 원 전달 < 대통령 < 정치행정 < 큐레이션기사 - 코리아플러스
대통령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 경로당 운영지원금 2100만 원 전달

2023. 02. 10 by 김천호 기자

 

【금산=코리아플러】김천호기자=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 경로당 운영지원금 전달 기념사진(사진=금산군)
【금산=월간 코리아플러스】 김천호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 경로당 운영지원금 전달 기념사진(사진=금산군)

【금산=월간 코리아플러스】 김천호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공장장 황성학)은 지난 8일 금산군 제원면에 경로당 운영지원금 2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면행정복지센터에 김종용 제원면장, 이신희 대한노인회 제원면분회장,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회영 사무처장, 한국타이어 금산공장 박재범 경영관리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이 진행됐다.

지원금은 어르신들의 여가복지 활성화를 위해 관내 경로당 34개소와 대한노인회 제원면분회에 각 60만 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박재범 팀장은 “이번 지원금을 통해 고물가와 난방비용 폭등에 따라 어려움을 겪으시는 어르신들의 부담을 덜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한국타이어 금산공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종용 제원면장은 “최근 난방비 상승으로 인해 걱정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지원금을 전달해 주신 한국타이어 금산공장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노인들의 건강증진 및 이용의 편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