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중앙위원회 대전시연합회 주관 최고위원 초청간담회

박성효 최고위원이 자치단체장의 공약이행의 진행에 관심을 가질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사진제공=한나라당대전시당)
[대전=코리아프러스] 강경화 기자 = 박성효 최고위원은 “국가적 공약사업도 중요하지만 자치단체장 공약도 중요하다. 시장, 구청장 선거의 공약 또한 어떻게 진행되는지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박성효 한나라당최고위원은“ 대전지역의 자치단체장의 공약사업도 이행되지 않거나 변경된 부분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지역 공약사업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박성효 한나라당최고위원은“대전에서 12년 동안 한나라당 국회의원이 줄어들었다”며 “ 우리가 처한 상황을 막연하게 알 것이 아니라 개선하려는 적극적 태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박성효 최고위원은 한나라당 중앙위원회 대전시연합회(회장 김용기) 주관으로 12일 대전시당에서 가진 박성효 최고위원 초청간담회에서 이 같이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윤석만 시당위원장, 각 당협위원장 및 중앙위원 100여명이 참석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국정현안등과 관련된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자리가 됐다.

윤석만 한나라당 대전시당위원장은 “연일 최고위원회의에서 충청권 대전지역의 민심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박성효 최고위원과 함께 국정현안에 대해 알 수 있는 자리가 생겨 기쁘다”고 말했다.

윤 위원장은 “현재 한나라당이 어렵다”며 “ 이러한 위기를 헤쳐 가는데 그 중심에는 다른 당직자보다 중앙위원들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 강조했다.

이날 박성효 최고위원은 “오늘 취지는 제가 중앙위원들을 모시고 정확한 민심을 파악하는 자리며, 오늘 청취한 내용은 중앙에 전달하도록 하겠다.” 고 말문을 열었다.

박 최고위원은 “과학벨트 역시 약속인 신뢰성, 정책의 일관성 차원에서 충정권으로 오는 것이 당연한 논리다. 하지만 충청권의 여당의원이 없는 관계로 특별법에 명시하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