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가족과 함께 도서관에서 즐기세요

▲ [홍성=코리아플러스] 감미란 기자 = 충남 홍성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은 유아, 초,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10일 시작해 오는 21일까지 2주에 걸쳐 그림책 미술놀이 등 10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홍성=코리아플러스] 감미란 기자 = 충남 홍성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은 유아, 초,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10일 시작해 오는 21일까지 2주에 걸쳐 그림책 미술놀이 등 10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유아 대상 ‘우리가족 사이언스클레이’, ‘그림책 미술놀이’ 2종, ▲초등학생 대상 ‘나의 꿈·진로 디자인하기’, ‘독서교실(저,고학년)’ 등 4종, ▲중고등학생 대상 ‘책 읽어주세요-자원봉사자 과정’ 2종 ▲학부모 대상 ‘하브루타 자녀교육’, ‘행복한 가정경제교육’ 2종 등 총 10종이며, 수강생 모집 시 일부 강좌는 하루 만에 마감되는 등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방학특강은 기존에 운영해오던 독서교실 외에 학부모들의 의견을 대폭 반영하여 유아, 청소년, 학부모, 가족참여 강좌 등 대상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어린이와 지역주민의 참여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정성택 관장은 “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청소년, 학부모 모두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했다. 이번 겨울방학은 가족 모두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수업도 들으며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