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코리아플러스】장영래 기자 = 경기도 평택시 평택시 도서관(관장 김종만)은 청북도서관 개관 2주년을 맞이해 시민들과 함께 개관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 <축하해요! 청북도서관>을 오는 12일 청북도서관에서 운영한다.

이날 오전 11시에는 자녀교육전문가인 송지희소장이 ‘명품 자녀로 키우는 부모력’을 주제로 자녀가 행복한 사람으로 자랄 수 있도록 자녀의 자존감을 키워줄 수 있는 부모역할 및 자녀와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자녀교육특강을 진행한다.

같은 날 오후 2시부터는 지역독서문화단체인 서평택어린이도서연구회의 재능기부를 통해 빛그림 공연 ‘티키이키 템포’와‘도도, 싹둑!’두 편이 진행되며 공연 후 참여 어린이들과 책표지로 종이가방을 만드는 활동이 준비돼 있다. 또한 오후 4시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주제곡 등으로 자유롭게 진행되는 버스킹 공연을 한다.

강연 및 공연 이외에도 도서관 1층 로비 및 강좌실에서 나의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나만의 도서관 책가방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도서관 보물찾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열린다.

행사접수는 선착순 방문 및 전화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청북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 031-8024-8580~1)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