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8일 충남 태안 만리포에서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와 코리아플러스방송 주최

【태안=코리아플러스】 명 훈 기자 =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와 코리아플러스방송은 코리아힐링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땅 사랑 물 사랑’을 주제로 2018 제4회 코리아힐링페스티벌을 오는 7월 28일 토요일 만리포 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만리포 사랑 가요제 행사는 충남 태안군 소원면 의향리 1145. 만리포 '희망무대'에서 개최된다.

 

코리아플러스방송 창사 12주년 기념행사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충남 태안 만리포에서 오후7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2018 제4회 코리아힐링페스티벌을 주관하는 박상하 코리아플러스방송 문화사업본부장은 “천혜의 휴양지 태안에서 힐링하는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대회에 관한 문의는 박상하 코리아플러스방송 문화사업본부장 연락처는 010-6409-5482로 하면된다.

 

명한영 코리아프러스 사장 겸 대한민국연한해변지킴이 회장은 " '땅 사랑 물 사랑'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행사에 전국의 많은 시민들이 함께하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상윤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공동회장은 “충남 태안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연안·해변지킴이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경남 통영에서도 코리아힐링페스티벌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